http://stay.shtong.co.kr/bbs_st/main.php          


맴버로그인
 
 
아이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홈스테이 소개
홈스테이 소식
자유게시판
포토 앨범
상해 소식
유학 일기
상해 여행지
자주 묻는 질문
오시는 길
 
 
 
 
  홈스테이 소개
 

안녕하세요?

저희 중국상해 하늘세움 홈스쿨을 찾아 주셔서 반갑습니다.

인정하긴 싫지만 우리나라는 중국대륙 끝자락에 붙어 있는 조그마한 나라입니다.
역사상으로 볼때 지리적인 여건으로 별도의 국가로 독립하여 현재에까지 이르렀으며 1991년 한중수교이후 한국이 중국보단 생활이 풍부하다는 사실은 안 후엔 중국산은 무시하고 못사는 나라라고 각인되어 있는게 사실입니다.
- 과거에도 없었고 미래에도 없을 대국을 무시하면서 이 시대를 살 수 있는 우리 세대는 참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잠자는 중국이 재채기만 해도 전세계가 감기걸린다는 경제 용어도 있듯이 대국은 영원한 대국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이라는 나라가 대국이라는 것은 인정 안할수가 없는게 사실입니다.
한국 학부모의 교육열은 세계가 인정하는 수준이며 최근엔 영어교육에 몰입하는 세태로 까지 되어 있지만 저는 잘못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미래에는 영어가 아닌 중국어 시대입니다.

앞으로 10~20년이 지나면 미국이 주도하는 국제질서가 아닌 중국이 주도하는 세계가 될것입니다.

저 또한 자녀를 키우는 부모로서 또 한국에 있을 때 학생들을 지도하는 서울 성북구 재영학원의 원장으로 8년간의 교육사업을 운영 하였습니다.

짧지않은 기간동안 학생들과 더불어 생활하면서 몸으로 부딪끼며 학생 개개인 성격등 학생이 필요로 하는게 무엇인지 학부모님의 염려하는게 무엇인지를 자연스레 알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을 만큼 무섭게 발전하고 있는 중국을 선택하여 지금의 중국 상해에 자리를 잡아 제 아이게는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 주기 위한 계획성 있는 환경변화를 시작했는데 저는 참으로 지금의 선택을 잘한것같아 맘이 뿌듯하고 너무 행복합니다.

저와 같은 생각에 있으신 학부모님! 자녀와 같이 올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안심하고 자녀를 맡겨 주십시요.
8년간의 교육사업을 통하여 얻은 학원장 으로서의 경험을 최대한 살리고 또 따뜻한 아빠처럼 자녀들을 보살피며 최선을 다해 자녀들을 맏아 보겠습니다.

- 대국의 언어인 중국어는 곧 우리 자녀의 성공과 권력입니다. 자녀의 보살핌은 저희에게 맡겨 주십시오.

중국 상해 하늘세움 홈스테이 "드림"

★ 주관리자 박미경
- 동국대 중국어 교육학 석사(2004년)
- 교원자격증(중국어)
- 2002년 한일월드컵 중국어통역 자원봉사자
- 광주광역시 북성중등 4개학교 강의
- 전남대학교 한국어교사 양성과정 수료